기업은행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시간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시간과거와 달리 이제는 대부분의 은행 거래가 PC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비대면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직접 은행을 방문할 필요가 없다.

이런 분위기에 맞춰 은행들은 지속적으로 지점을 줄이고 있지만, 금융전산 장애가 발생하면 은행을 방문할 수밖에 없다.

문제는 사이버 공격이 날이 갈수록 계속 증가하고 있다는 점이다.

금융권을 겨냥한 DDoS 공격과 해킹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에만 은행을 대상으로 한 공격이 200건 이상 감지됐는데 간헐적으로 인터넷뱅킹 접속이 어려워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고 한다.

금융 부문에 대한 통제를 수행하면서 모니터링도 수행합니다.

보세요, 작년보다 더 많아졌습니다.

저는 다양한 경로에서 공격이 들어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또한, 사전 구축된 보안 솔루션으로는 사례를 탐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보다 고도화된 공격 방지 정책 등 대응 방안이 필요할 것으로 우려됩니다.

법인카드 발급 방법

법인카드 발급 방법

1. 영업점 방문 신청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여 본인 확인을 한 후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고 회원가입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소정의 심사를 거쳐 카드가 발급됩니다.

2.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텔레뱅킹으로 신청 인터넷뱅킹을 통해 공동인증서로 로그인한 고객만 카드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고객센터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카드 발급이 진행됩니다.

일반적으로 카드 발급신청서 및 서류 제출 후 카드 발급까지 일주일 정도 소요되며, 서류 보완이 필요하거나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조금 더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카드 발급 조건은 IBK기업은행에서 분석 및 적용합니다.

조건이 있고, 외부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법인카드 발급기준

1. 개인회원 1호 발급기준 신용카드 발급 신청일 현재 만 19세 이상이고, 신용정보 조회 결과 신용도가 양호하고, IBK기업은행이 정하는 일정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IBK기업은행 신용카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카드 발급은 만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발급신청일 현재 재직사실을 입증할 수 있고, 법정대리인 동의서를 제출하면 가능합니다.

2 가입 신청 기준 IBK기업은행 신용카드, 개인회원 신청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실명확인서류, 건강보험 자격 상실증명서 등 소득확인서류, 소득금액증명, 국민연금 청약, 고용보험 가입 등을 제출할 경우 카드 이용 한도 산정 시 유리하게 반영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확인서류가 필요한 경우, 별도로 서류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