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ChatGPT로 일하고 공부하고 있어요.

일을 하다가 혹은 평소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구글링을 해요. 그런데 요즘은 Chat GPT로 검색을 해요. 채팅 GPT URL https://chat.openai.com/

ChatGPT는 2020년 중반에 만들어졌습니다.

ChatGPT에서도 이런 얘기가 나오네요

출처_NDTV WORLD NEWS 참고로 미국 학교에서도 chatGPT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물론 주마다, 학교마다 다르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는 곳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학업 수준이 높은 곳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는데도 안 쓰나요? 그나저나 업무적인 면에서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월간 블로그 운영 보고서를 작성한다면 누구를 위한 것인가요? 보여주고 싶은지 말해줄 때 좀 더 자세히 알려주는 것 같은 느낌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좋다고 느낀 점은 속도입니다.

보통 텍스트를 주면 읽어준 뒤 피드백이나 답변을 주는데, 읽기 수준이 워낙 빨라서 피드백과 답변도 매우 빠르다.

여기에서 제가 사용하고 싶은 컨텐츠를 꺼내서 작성하면 됩니다!
후속 질문을 하고 싶다면 과거 기록을 참고해 보세요!
아니.. 제가 초보라면 회사에 도착하자마자 Chat GPT를 켜고 모든 일을 했을 겁니다.

그리고 게시물에 와일드 해시태그를 추가하고 싶다면 판다랭크나 지지만채팅 같은 키워드 분석 사이트에서 검색하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GPT는 유용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업무 외 공부에도 도움이 됩니다!
엄청난 양의 문장을 가져와서 번역해도 90%는 맞습니다.

그래서 일본어와 영어가 능숙한 팀원 중 일부는 이로 인해 우리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합니다.

. 또한 직장 밖의 일상 생활에 대한 작은 질문도 모두 알려줍니다.

친구가 우울해서 치킨을 먹어야 한다고 했는데… ChatGPT의 베스트 답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