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깨진 현관문 고치는 방법, 현관문 고치기

아파트 방화문에는 현관방화문과 베란다 보일러실 방화문이 있습니다.

집 현관문의 방화문이 갑자기 고장나서 걱정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집 깨진 현관문 고치는 방법, 현관문 고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솔직히 아파트 관리사무소에 연락하면 간단한 현관문 고장을 해결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간단하지만 직접 해보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우리집 방화문이 고장났을 때 수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많이 고장나는 것은 도어락 번호키입니다.

문이 제대로 닫히지 않고 닫을 때 소리가 나면 어떻게 되나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도어록의 배터리를 교체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배터리 경고음이 비정상적인 소리라고 생각하고 출장을 부르지만 실제로는 배터리 교체 알림입니다.

간단하게 배터리를 교체해 보세요. 정상적으로 문이 닫혔을 때 문제없이 작동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문이 잠기지 않고 열리는 경우도 있고, 문이 중간에 멈추는 경우도 있습니다.

도어 클로저 유압의 문제입니다.

도어 클로저만 교체하세요. 도어 클로저 교체는 그다지 어렵지 않으나, 유압이 완전히 상실된 경우 탈착시 유압의 힘에 얼굴을 맞아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절대 유압을 놓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얼굴을 가까이 대거나 교체하거나 같은 높이로 조정하세요.

이렇게 쉽게 고칠 수 있는 것들도 있지만, 사진처럼 심하게 썩었거나 심한 경우에는 전문업체에 연락해서 고쳐야 합니다.

용접을 아무리 잘해도 문을 고칠 수는 없습니다.

문을 수리할 때 용접기술이 20% 정도 필요하고, 나머지는 관찰과 분석, 경험에 따른 노하우입니다.

문틀이 무너져 구멍이 생긴 때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사각파이프로 보강하여 더욱 튼튼하게 만드세요. 그래야만 문이 약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문이 끼워지는데, 정확한 위치를 찾지 못하고 용접으로 고정하면 절대 맞지 않습니다.

문과 문틀 사이의 간격은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으며, 일반적인 경우에는 약 4mm 정도의 간격이 있어야 문이 제대로 열리고 닫힐 수 있습니다.

문수리, 집수리, 욕실공사, 타일시공, 철거 등 모든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기술력입니다.

누구나 할 수 있지만 할 수 없는 일도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옥련동 쌍용아파트 현관문이 파손되어 방화문 수리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옥련동 쌍용아파트 인천광역시 연수구 청량로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