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4FW 패션위크에서 주목해야 할 상표 위기의 버버리

이번 24FW 패션위크에서 주목해야 할 상표권 위기에 처한 버버리작년 4월 17일에 프러포즈를 받았지만, 올해 4월 7일에 게으름의 극치를 느끼며 포스팅을 하게 되었고, 일년이 지났음에도 기억나는대로 적어봅니다.

만남이 끝나면 여보, 전 남자친구와 현 남편은요? 정퐁? 집에 데려다줄 때 편한 옷 입고 커피 한잔 하자고 했더니 정말 편하게 나오더군요. 저는 사람들에게 프러포즈를 받았을 때, 그 사람들의 생얼 그대로 예쁜 사진을 찍지 못하는 것이 안타깝다고 늘 생각했습니다.

이날 화장을 지우지 않았는데 어쩐지 많이 피곤해 보여서 안타깝고 슬프고 슬펐다.

해볼 생각만 했을 뿐, 남자친구가 이렇게 빨리 프러포즈를 준비하고 있는 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결혼식이 다가오고 있다는 사실을 전혀 몰랐기 때문에 남자친구가 이미 준비를 했다고 프러포즈를 했을 때 너무 당황스러워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물론 당연한 이야기지만 사실 너무 단순하고 무책임하게 요약한 것입니다.

그것은 할 수 없습니다.

LVMH, 케어링 등 시장을 가르치는 주요 기업들조차 경기 침체로 인해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버버리의 부진한 실적은 이례적이지 않을지 모르지만, 버버리의 문제는 예상보다 심각하다.

복잡해요. 문제는 무엇 이었습니까? 우선, 가장 큰 문제는 다니엘 리를 채용하려는 버버리의 비전이 빗나가고 있다는 점이다.

지금 패션계의 최신 키워드는 무엇인가요? 자, 패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꼭 이해하셔야 할 조용한 럭셔리, 올드 머니 룩입니다.

이런 조용한 추세는 사실 명품 기업들의 계산된 키워드다.

실패한.

실패한.

이에 대해 명품 분석가인 한 칼럼니스트는 신용 위기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쇼핑 목록을 줄이고 필수 브랜드에 몰리기 때문에 선호도가 낮은 브랜드의 손실이 훨씬 크다고 말했다.

그가 설명했다.

쉽게 말하면, 돈이 있어도 지금 가방을 사야 한다면 버버리가 아닌 루이비통에서 사세요. 현재 버버리의 독특한 출구는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으로 보이지만 중국의 신용위기로 인해 그것마저도 불가능해 보인다.

다시 한 번 주목해야 할 제품명 다니엘 리의 버버리는 세상에 공개된 지 1년 만에 다시 한 번 주목해야 할 제품이다.

브랜드로서 우리는 다시 한 번 시험대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사실 앞서 살펴본 것처럼 이는 단순히 디자인이나 선호도의 문제가 아닙니다.

다니엘 리의 디자인은 언제 어디서나 모던하고 세련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