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에어컨 가스충전 가격 비용

자동차 에어컨 가스보충 가격 비용에어컨 냉매가스 충전 비용은 57만원부터 가능하다.

에어컨의 종류와 이전 가스량에 따라 가스보충 비용이 달라집니다.

그러나 기계에 결함이 있는 경우 가스를 다시 채우는 것은 실제로 해로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에어컨 가스 충전시 돈낭비를 피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업주들만 아는 정보에 대해 썼기 때문에 마음에 안드시는 분들도 계실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명확한 설명을 제공하기 위해 내용에 부담을 주지 않는 힌트를 담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니 비슷한 상황이 발생하면 꼭 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스를 충전해도 에어컨이 전혀 시원하지 않은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에어컨이 시원하지 않을 때 해결방법

에어컨이 시원하지 않을 때 해결방법

에어컨을 켰는데 시원하지 않으면 정말 짜증나고 당황스러우실 것 같아요. 더운 날에는 에어컨이 빨리 작동해야 하는데, 30분~1시간이 지나도 미지근한 바람만 나오고 찬 바람이 나오지 않는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꼭 4가지 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4가지 일반사항을 잘 확인하시면 에어컨의 시원한 바람을 곧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Bull 실외기 콘덴서 압축기 고장

실외기 모터가 파손되지 않았다면 실외기 내부 콘덴서 파손을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실외기 콘덴서의 고장은 실외기 팬이 작동하지 않아 실외기의 상태를 확인하면 즉시 감지할 수 있습니다.

실내기는 가동 중인데 실외기가 조용하다면 실외기 콘덴서가 고장난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콘덴서가 파손된 경우 수리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하지만, 압축기에 결함이 있는 경우 수리비가 상당히 높을 수 있습니다.

응축기, 압축기 고장의 특징은 실외팬이 돌지 않는 경우로 두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꼭 확인해 보세요. 다만 콘덴서 부품 가격은 12만원 정도이고, 출장비를 고려하면 10만원 정도 합니다.

압축기에 결함이 있는 경우 에어컨 구매 시 압축기 무상 교체가 포함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에어컨이 없거나, 에어컨이 오래되었다면 새 에어컨을 구입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황소 에어컨 냉매 충전주기

에어컨이 시원하지 않아 에어컨 냉매를 교체하는 이들 중에는 잘못된 정보를 듣고 23년마다 교체하는 경우도 있었다.

교체 케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냉동장치에 에어컨 냉매를 주입하면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에어컨 냉동장치는 높은 압력을 견딜 수 있으며, 냉매가 순환하면서 발생하는 냉기는 에어컨으로 전달되어 소모되지 않고 계속 순환되면서 냉기를 발생시킨다.

따라서 누수 등 특별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는 한, 냉매는 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있습니다.

근처에 오해가 있으면 23년마다.

혹시 불필요하게 냉매를 교체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알려주세요.

자동차 에어컨 냉매가스 충전비용

먼저, 에어컨 냉매가스를 충전하기 전, 먼저 누출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냉매와 형광물질을 혼합하여 순환시킵니다.

에어컨 시스템 외부에서 형광물질이 빛난다면 누수가 있다는 의미이므로 근본적인 문제를 먼저 해결해야 합니다.

누출이 없으면 냉매충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차종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비용은 거의 같습니다.

국산차의 경우 냉매가스 충전비는 6만원 정도, 수입차의 경우 78만원 정도 예상하시면 됩니다.

직접 하시면 반값에 냉매를 충전할 수 있지만, 기본적인 지식이나 경험이 없으면 오히려 고장이 날 수도 있습니다.

경험이 없다면 일정 비용을 지불하고 수리점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에어컨 수리업체로 선정

냉매를 충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에어컨 A/S센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냉매충전비용이나 배기장치 등으로 인해 조금 더 비용이 들 수 있으나, 냉매부족은 물론 가스누출 등의 문제도 체크해드리기 때문에 믿고 맡겨주셔도 됩니다.

하지만 여름 시즌이 다가오면서 애프터서비스 업체들은 서비스 요청이 많아지면서 접수가 어려워지고 있다.

이 경우 민간업체를 선택해야 합니다.

민간업체를 선택할 때에는 위에서 설명한 냉매종류, 가스누설, 충전량 등을 전화로 간단히 물어보시고, 제대로 설명해주는 업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에 설명된 정보는 에어컨 회사라면 누구나 무조건 이해하는 내용이므로, 위 정보를 모르신다면 다른 업체를 선택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이번에는 에어컨 냉매 충전 비용과 충전 시 업체 선정으로 손실을 피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에어컨이 시원하지 않을 때 해결방법

에어컨을 켰는데 시원하지 않으면 정말 짜증나고 당황스러우실 것 같아요. 궁금하신 점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황소 실외기 콘덴서 압축기

실외기 모터가 파손되지 않았다면 실외기 내부 콘덴서 파손을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황소 에어컨 냉매 충전

에어컨이 시원하지 않아 에어컨 냉매를 교체하는 이들 중에는 잘못된 정보를 듣고 23년마다 교체하는 경우도 있었다.

더 알고 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