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 영어로 2가지 및 관련 표현 모음

층간 소음 2종과 관련 영어 표현 모음층간소음은 사람들이 참을 수 없는 고통 중 하나입니다.

“인간은 소음에 적응할 수 없다”는 파일도 본 적이 있습니다.

지속적인 소음에 노출되면 직원은 스트레스, 분노, 우울증 등 다양한 심각한 정신적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잊어버리면 층간소음으로 인해 이웃간 살인, 폭행 등 싸움이 벌어지고 있다는 소식을 늘 뉴스에서 듣게 된다.

고통은 겪어보지 않으면 모릅니다.

우리나라의 특성상 아파트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많고,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원룸아파트 등 층간소음에 취약한 주거형태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 층간소음으로 인한 피해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점: 듣기 불편해서 다른데서 담배피우거나 조용히 지낼 수 있음.

장점: 듣기 불편해서 다른데서 담배피우거나 조용히 지낼 수 있음.

단점: 소리가 잘 전달되지 않으면 충격이 덜하고 복수가 어렵다.

화장실 뒷벽 바깥과 뒷벽 주변에서 대화하기 환풍기를 끈 상태에서 화장실 뒷벽 뒤에서 대화를 하면 소리가 쉽게 퍼집니다.

주제 없이 두 번이나 험담이나 욕설을 하면 한동안 담배를 피우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이웃의 비밀을 알고 있다면 화장실에서 주제 없이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역효과를 낼 수도 있고, 윗집이나 아랫집의 지인들과 멀어질 수도 있습니다.

새벽에 울리는 진동 알람 12개를 설정하고 문틀, 벽기둥, 욕실 건물에 스마트폰을 올려보세요.

새벽에 울리는 진동 알람 12개를 설정하고 문틀, 벽기둥, 욕실 건물에 스마트폰을 올려보세요.

새벽에 기상 진동 알람을 설정하고 문틀/벽/기둥에 휴대폰을 부착하면 소리가 퍼집니다.

미라클모닝을 따지자면 수험생의 자기관리였다고 하세요. 그냥 자기 관리 알람은 취소할 수 없다고 하세요. 이해와 존중을 구하십시오. 이른 아침 알람을 설정하고 욕실 건물에 둘 수도 있습니다.

과학의 힘을 빌리자

과학의 힘을 빌리자

우리는 기본적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이것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매일 하루 종일 집 밖에 머무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가끔 비가 오고, 너무 피곤해서, 약속이 없어서 일찍 오는 날도 있어요. 그래서 집에 있는 동안 층간소음을 과학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발 망치를 다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이 내용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거창하게 말하긴 했지만 내가 찾아낸 물건은 그저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뿐이었다.

저는 이전에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사용해 본 적이 없었습니다.

책상을 기둥문틀 벽면에 틈 없이 부착하여 컴퓨터를 사용해보세요.

책상을 기둥이나 나무 문틀에 기대어 컴퓨터나 노트북을 사용해 보세요. 기둥이나 문틀에 소음 방지 매트를 부착하지 않으면 소리가 불쾌하게 들립니다.

발 망치 소리가납니다.

기둥이 없거나 나무 문틀에 빈 공간이 부족할 경우 손으로 두드리듯이 벽을 직접 두드려 보세요. 손으로 두드리면 소리도 들리고 벽도 덜 아프게 됩니다.

콘크리트 벽과는 다르므로 책상 위에 간격을 두십시오. 그냥 단단히 붙여서 컴퓨터나 노트북을 사용하면 됩니다.

보고서를 작성하거나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동안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두드리지 않고 평소대로 사용해도 효과적입니다.

이 방법은 윗집은 물론 옆집까지 소리가 퍼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하다?

네, 정말 이사하고 싶어요. 당장이라도 내일이라도 움직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저도 이사할 집 구하고 있어요. 하지만 지금은 조금 어렵습니다.

적어도 1년에서 반년은 걸릴 것 같아요. 문제가 많은데, 이 집에 오래 살았기 때문에 하루아침에 이사를 나갈 수도 없습니다.

그리고 너무 고통이 심해서 이사갈 집 고르는데도 신중하게 되었어요. 저는 이미 층간소음에 완전히 귀가 멀었기 때문에 이사하는 집에서 층간소음이 다시 발생하면 자살할 것입니다.

그래서 아파트 최상층이나 조용한 주택가의 단독주택으로 이사하는 것을 조심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긴 출퇴근 시간을 견뎌야 하더라도 외곽에 있는 정말 조용한 집에서 살고 싶어요.

이제 조금 숨을 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층간소음에 대한 글을 쓰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쓰면서 많은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술로 스트레스를 풀려고 노력하면서 하루하루 힘든 시간을 보냈고, 시력에 심각한 문제를 겪을 때도 많았습니다.

나는 위층 가족이 싫었고 매일 나가달라고 애원했습니다.

내 소중한 시간과 노력을 들인 돈으로 사려고 애썼던 집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는 게 어처구니가 없지 않은가? 나만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이 아니라,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은 분들이 층간소음으로 고통받고 있고, 이웃간 다툼이 벌어지고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아픕니다.

그래도 긍정적인 생각으로 대응하기로 했고, 결과적으로 층간소음으로 인해 생활에 긍정적인 일들이 많이 일어났다는 사실에 위로를 받습니다.

지금도 층간소음과 저와의 전쟁은 계속되고 있지만 그래도 조금은 버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장점: 듣기 불편하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담배를 피우거나 조용히 있어도 됩니다.

단점: 소리가 잘 전달되지 않으면 충격이 덜하고 복수가 어렵다.

화장실 뒷벽 바깥과 뒷벽 주변에서 대화하기 환풍기를 끈 상태에서 화장실 뒷벽 뒤에서 대화를 하면 소리가 쉽게 퍼집니다.

궁금하신 점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새벽에 울리는 진동 알람 12개를 설정하고 문틀, 벽기둥, 화장실 건물에 스마트폰을 올려두었습니다.

새벽에 기상 진동 알람을 설정하고 문틀 옆 벽기둥에 휴대폰을 부착하면 소리가 퍼진다.

궁금하신 점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과학의 힘을 빌리자

우리는 기본적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이것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