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asonic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및 AS 이용 안내이번에는 일본 IT기기업체 파나소닉의 서비스센터와 애프터서비스 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프터 서비스가 가능한 파나소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452이다.
상담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평일 12시30분부터 1330시까지 점심시간이 있다.
현장 A/S 접수는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가능합니다.
파나소닉 수리비 계산 기준
수리비 계산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 부품비 제품을 수리할 때에는 부품교체에 필요한 부품가격이 필요합니다.
유상 수리 품목으로 출장을 요청한 경우에는 제품 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출장비를 적용합니다.
당사에서 수입, 판매하는 상품의 경우 거리에 관계없이 출장비 22,000원 + 부가세(VAT)가 부과됩니다.
파나소닉코리아에서 수입, 판매하는 제품이 아닌 경우, 수리인건비와 출장비가 거리에 따라 차등 부과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렉트로룩스 무상보증기간
일렉트로룩스 제품의 품질, 성능, 기능, 결함에 대한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배터리의 경우 보증기간은 6개월이나, 2017년 출시되는 신제품부터 배터리 보증기간이 1년으로 연장됩니다.
무상 보증 기간 내라도 소비자 과실이나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인 경우에는 유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
또한, 가정용 제품을 상업용 또는 사업장에서 사용하는 경우 보증기간은 6개월입니다.
파나소닉 A/S 방법
애프터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가까운 파나소닉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수리를 받는 것과, 수리 기술자가 방문하여 애프터 서비스를 수행하는 현장 수리 서비스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파나소닉 고객센터에 전화하시거나 아래 서비스를 통해 현장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고장 등으로 A/S가 필요한 경우에는 수리비 보증기간 등의 안내를 확인하신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파나소닉 제품 수리 비용
1. 부품비 제품을 수리할 때 부품교체에 필요한 부품의 가격이 필요한 경우 2. 수리비 제품 수리에 소요되는 수리의 난이도와 소요시간 등을 검사하여 엔지니어의 인건비 3. 유상수리로 출장을 의뢰한 경우에는 제품수리와 관계없이 출장비가 적용됩니다.
파나소닉이 수입, 판매하는 제품의 경우 거리에 상관없이 동일한 출장비 22,000원 + 부가세(VAT)가 부과됩니다.
예외사항 : 파나소닉코리아에서 수입, 판매하는 제품이 아닌 경우, 수리인건비 및 출장비는 거리에 따라 차등 부과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나소닉 보증 기간
Panasonic의 제품 보증 기간은 보증서에 기재된 제품 구입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보증기간이 분실 또는 누락된 경우, 보증기간은 제품 제조일로부터 3개월을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가정에서 상업용으로 사용하거나 공공장소, 차량, 선박 등에서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 보증기간이 6개월로 단축됩니다.
또한, 제품 사용 중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하였거나, 정품이 아닌 부품 및 소모품을 사용한 경우에는 보증기간 이내라도 고장이 발생하였더라도 유상 A/S를 받으실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배터리 기술 확장
실리콘은 흑연에 비해 최대 10배 더 많은 에너지를 저장하므로 방전 시 전자를 방출하는 음극에 흑연 대신 실리콘을 사용하면 배터리의 에너지 밀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리콘은 충전을 반복하면 부풀어 오르고, 그로 인한 균열로 인해 배터리 수명이 빠르게 단축됩니다.
Scylla의 기술은 나노 크기의 탄소 지지체를 사용하여 실리콘의 팽창을 억제함으로써 유사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타이탄 실리콘은 나노복합재료입니다.
Berdichev Snowboard는 말합니다.
건포도 빵과 마찬가지로 건포도는 실리콘이고 주변에 질퍽한 매트릭스가 있으며 입자 자체에는 큰 외부 껍질이 있습니다.
껍질이 공간을 잡아주고, 건포도가 팽창하면서 빵이 옆으로 움직입니다.
비계는 실리콘을 고정하는 것이 아니라 실리콘이 팽창하도록 합니다.
특허받은 스캐폴딩 프로세스에는 맞춤형 탄소 그리드에 침투하는 실리콘에서 추출된 실란 가스가 포함됩니다.
Panasonic 서비스 센터 위치 전화번호
거주하는 도시나 도시에서 Panasonic 서비스 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방송장비, 스캐너, 의료기기, CCTV, 카오디오, 터프북, 전기드릴 제품에 대한 A/S를 원하시면 시스템비즈니스를 선택하여 문의해 주세요. 일반 생활용품의 경우 고객을 선택하여 검색하시면 서비스센터의 위치정보가 표시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파나소닉 수리비 계산 기준
수리비 계산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 부품비 제품을 수리할 때에는 부품교체에 필요한 부품가격이 필요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일렉트로룩스 무상보증기간
일렉트로룩스 제품의 품질, 성능, 기능, 결함에 대한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파나소닉 A/S 방법
애프터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가까운 파나소닉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수리를 받는 것과, 수리 기술자가 방문하여 애프터 서비스를 수행하는 현장 수리 서비스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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