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운송총대리업 신고방법

항공운송종합대리점 사업신고안내 항공운송총괄대리점이란?

항공운송사업자를 대상으로 항공기를 이용한 여객 또는 화물에 대한 국제운송계약을 유상으로 체결하는 업무를 대행하는 사업(비자취득 절차 대행업체는 제외)을 말합니다.

선언

항공운송종합대리점이란 「항공사업법」 제52조제1항에 따라 국토교통부장관에게 항공운송종합대리점업을 신고한 자를 말한다.

항공운송총괄영업신고필증

준비서류 항공운송종합대리업을 영위하려는 자는 신고서에 다음의 서류를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1. 사업현황 등을 포함한 사업계획서 2. 항공운송사업계약서 3. 매출액, 비용 등을 포함한 추정사업손익계산서 등 4. 행정정보 공동이용 동의서 5. 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6. 주주명부 사업계획 사업계획서에는 회사개요, 회사연혁, 사업동기 및 기대효과 등이 포함됩니다.

사업, 사업개발계획 및 향후계획, 인력계획, 시설계획, 매출계획 및 매출금액 등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예상사업손익계산서 예상사업손익계산서는 약 3년간 작성해야 합니다.

예상사업수지표는 매출, 매출원가, 매출총이익, 매출관리비, 영업이익, 경상이익으로 나누어 작성됩니다.

예상 지출현황은 임대료, 사업추진비, 인건비 등을 포함하여 작성됩니다.

신고방법 : 신고서 및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처리기관에 제출하시면 신고내용과 첨부서류의 적정성 여부를 검토하게 됩니다.

대표자, 임원 등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 문제가 없으면 7일 이내에 신고가 처리됩니다.

심사기준 1. 항공사와 계약이 체결되었는지 여부 및 계약체결에 적합한지 여부 2. 사업계획서에 필수정보가 포함되어 있는지, 사업내용이 구체적이고 합리적인지 여부 3. 예상사업수지표에 기재사항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 사업계획과 관련하여 작성하였는지, 매출여부 및 비용계산내역의 적정성 여부 변경신고 보고시 중요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변경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변경신고서 및 서류를 첨부하여 신고하여야 합니다.

. 변경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1. 회사명 2. 위치 3. 대표님과 함께 읽으면 좋은 글 https://blog.naver.com/bmwh2020/221674168925 항공운송총괄 신고 절차 및 방법 항공운송총괄 신고 절차 및 방법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파트너 관리자들과 함께 항공운송 종합대리점 사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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