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운송종합대리점 사업신고안내 항공운송총괄대리점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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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운송사업자를 대상으로 항공기를 이용한 여객 또는 화물에 대한 국제운송계약을 유상으로 체결하는 업무를 대행하는 사업(비자취득 절차 대행업체는 제외)을 말합니다. 선언

항공운송종합대리점이란 「항공사업법」 제52조제1항에 따라 국토교통부장관에게 항공운송종합대리점업을 신고한 자를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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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운송총괄영업신고필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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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서류 항공운송종합대리업을 영위하려는 자는 신고서에 다음의 서류를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1. 사업현황 등을 포함한 사업계획서 2. 항공운송사업계약서 3. 매출액, 비용 등을 포함한 추정사업손익계산서 등 4. 행정정보 공동이용 동의서 5. 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6. 주주명부 사업계획 사업계획서에는 회사개요, 회사연혁, 사업동기 및 기대효과 등이 포함됩니다. 사업, 사업개발계획 및 향후계획, 인력계획, 시설계획, 매출계획 및 매출금액 등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예상사업손익계산서 예상사업손익계산서는 약 3년간 작성해야 합니다. 예상사업수지표는 매출, 매출원가, 매출총이익, 매출관리비, 영업이익, 경상이익으로 나누어 작성됩니다. 예상 지출현황은 임대료, 사업추진비, 인건비 등을 포함하여 작성됩니다. 신고방법 : 신고서 및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처리기관에 제출하시면 신고내용과 첨부서류의 적정성 여부를 검토하게 됩니다. 대표자, 임원 등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 문제가 없으면 7일 이내에 신고가 처리됩니다. 심사기준 1. 항공사와 계약이 체결되었는지 여부 및 계약체결에 적합한지 여부 2. 사업계획서에 필수정보가 포함되어 있는지, 사업내용이 구체적이고 합리적인지 여부 3. 예상사업수지표에 기재사항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 사업계획과 관련하여 작성하였는지, 매출여부 및 비용계산내역의 적정성 여부 변경신고 보고시 중요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변경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변경신고서 및 서류를 첨부하여 신고하여야 합니다. . 변경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1. 회사명 2. 위치 3. 대표님과 함께 읽으면 좋은 글 https://blog.naver.com/bmwh2020/221674168925 항공운송총괄 신고 절차 및 방법 항공운송총괄 신고 절차 및 방법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파트너 관리자들과 함께 항공운송 종합대리점 사업입니다. 선언…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