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 회사? 올바른 선택을 위한 10가지 조언

병원 마케팅 회사? 올바른 선택을 위한 10가지 조언

안녕하세요. 현직 의사가 직접 운영하는 아드레스르트 부산지점입니다.

해마다 병의원 수가 증가하면서 시장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어 마케팅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병원 운영에 있어 필수 요소가 됐다.

환자 효과적인 치료를 받기 위해서는 숙련된 의사나 의료기관을 찾아야 하듯이, 병원이나 의료기관을 제대로 홍보하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광고나 마케팅 회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결과가 예상과 다르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어느 회사를 믿어야 할까요? 우리 병원에 맞게 시술을 진행해 줄지 걱정이 됩니다.

오늘은 올바른 병원 마케팅 회사를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 알려드리고, 마케팅에 관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병원 마케팅 회사

1. 병원 및 진료소 광고에 대한 폭넓은 경험이 있습니까? 2. 글의 질은 좋은가요? 3. 효과적인 결과를 가져오는가?4. 전략 컨설팅을 제공합니까?5. 위험을 관리하고 있습니까?6. 콘텐츠 제작 능력이 있나요?7. 소통이 잘되는 곳인가8. 의료법이 잘 알려지고 연구되는 곳인가요? 9.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곳인가요?10. 원장이 진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마케팅 스트레스가 줄어들까요? 현재 병원 광고대행사/병원 마케팅 대행업체를 검색해 보면 놀라울 정도로 많은 업체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올바른 효과적인 마케팅을 선택하려면 위의 10가지를 수행해야 합니다.

우리는 요인을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Adresult는 위의 10가지 요소에 대해 다음과 같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1. 다양한 유형의 병원 및 의료기관 관리 경험

성형외과, 정형외과, 치과, 산부인과, 한의원 등 다양한 의료분야의 병의원을 성공적으로 관리하고 지원해왔습니다.

병원 마케팅 회사 2. 차별화된 글쓰기를 만드는 콘텐츠!
2~3명의 작가가 하나의 원고를 협업하여 기획 단계부터 초안 작성, 원고 작성, 마무리, 최종 출판까지 5단계 과정을 진행합니다.

이후 디자인팀의 가독성을 향상시키고, 의료법률검사팀의 엄격한 검토를 거쳐 출판합니다.

병원 마케팅 회사 3. 지속적인 연장률!
Adresult 병원 마케팅의 효과는 지속적인 연장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병원 마케팅 회사 4. 병원 운영 지원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정기적인 세미나를 통해 병원경영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현지 시장조사 및 분석, 목표설정, 전략수립 등 자연스럽게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병원 마케팅 회사 5. 하루에 두 번씩 이슈를 확인하세요. 우리는 고객의 부정적인 리뷰를 하루에 두 번, 오전과 오후에 확인합니다.

문제가 발견되면 발견된 문제를 즉시 고객에게 공유하고 대응 방안을 모색합니다.

6. 콘텐츠 제작 능력 : Adresult는 병원의 특성을 파악하고, 그 특성을 강조한 홍보 콘텐츠부터 설득력 있는 정보를 담은 콘텐츠까지 전반적인 제작을 담당합니다.

병원 마케팅 회사 7.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Adresult는 원장의 운영 방향 및 마케팅 성과에 대해 언제든지 연락을 취해도 신속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합니다.

주말, 밤, 낮 가리지 않고 감독님과 소통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8. 전 직원이 의료법을 공부하는 곳. 우리는 의료법에 대한 지식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수년간의 실무 경험을 통해 의료법에 철저히 익숙합니다.

병원 마케팅 회사 9. 다양한 채널 관리 능력 Adrigult는 네이버 블로그 외에도 카페, 플레이스, 미디어, Daum 포털,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 검색 광고 등 온라인 채널을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병원 마케팅 회사 10. 원장이 진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Adresult는 마케팅의 A부터 Z까지 모든 단계를 전담하여 이사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Adresult에서는 이사들에게 항상 강조하는 것이 있습니다.

신규 고객의 유입도 중요하지만, 신뢰와 만족을 바탕으로 한 기존 고객의 소개와 재방문이 더 큰 가치를 갖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신규 고객의 유입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의 만족과 추천도 진정한 가치라고 믿습니다.

.아드리술트 임직원 일동은 자신이 관리하는 모든 병원의 번영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이러한 성실함은 타 병원 간 의뢰와 지속적인 확장으로 이어집니다.

0507-1317-5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