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이 국제공항 오사카 주변 관광 명소 베스트 10

간사이 국제 공항 오사카 주변 관광 명소 톱 10오사카 여행 시 꼭 준비해야 할 1순위 아이템인 오사카 주유패스에 대한 체계적인 정보는 아래 기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구입처를 알아보세요.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구매 가능합니다.

우선, 물론 오사카 현지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간사이 국제공항 주변 관광명소 스간샤스간칸논

간사이 국제공항 주변 관광명소 스간샤스간칸논

오사카부 가이즈카시에 있는 미즈마지 절은 ‘짐승 관음’이라는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성무황제의 칙령으로 창건되었다고 전해지는 유서 깊은 사찰로, 액막이에 이롭다고 전해진다.

또한, 경내에 위치한 애염당은 최근 커플들의 파워스팟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많은 커플들이 이곳을 찾는다고 합니다.

교통은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난카이전철을 타고 가이즈카역에서 하차, 스칸철도로 환승, 종점인 스칸칸논역에서 하차, 도보 약 8분.

간사이 국제공항 주변 명소 하마데라 공원

간사이 국제공항 주변 명소 하마데라 공원

사카이시 니시구에 있는 하마데라 공원은 300종 6,500그루의 장미가 피어나는 장미 정원과 어린이용 기차, 고카트 등 어른과 아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원입니다.

공원 내에는 바비큐장도 있고, 여름에는 수영장도 개장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난카이전철 하와이역, 하마데라공원역, JR 한와선 히가시하이역에서 찾아가는 것이 편리합니다.

간사이 국제공항 주변 관광 명소 아와시마 신사

아와시마 신사는 인형을 공양하는 신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사 근처에는 20,000개 이상의 인형이 늘어서 있습니다.

소히코를 신으로 모시고 있으며, 부인과 질환의 회복, 연애 원만, 인연의 효험이 있다고 알려져 ‘여성의 신’으로 강한 신앙을 모아 왔습니다.

간사이에서는 난카이 전철을 타고 이즈미사노역, 기노카와역에서 환승한 후 가타역에서 하차하세요. 지역버스가 없으므로 카타역에서 택시를 타는 것이 편리합니다.

또한, 시간이 있다면 배를 타고 지브리 영화와 비슷한 장면이 펼쳐지는 도모가시마까지 가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간사이공항 인근 관광명소 인덕황제릉

지도나 하늘에서 볼 수 있을 정도로 규모가 큰 인덕황제릉은 이집트의 쿠프왕 피라미드, 인덕황제릉과 함께 세계 3대 무덤으로 꼽힌다.

중국 진나라의 첫 번째 황제. 5세기에 건립된 일본의 독특한 최전선 기념물은 너무 거대해서 근처에 가도 전체 모습을 담기가 어려울 정도입니다.

전체 내용을 더 자세히 확인하고 싶다면 사카이 시청 고층빌딩 21층 게스 로비를 추천합니다.

세계문화유산이기도 한 고분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니토쿠 천황릉에서 가장 가까운 역은 JR 백설공주역과 JR 난카이 미쿠니가오카역입니다.

간사이 국제공항 근처의 관광명소 묘코쿠지

사카이시 사카이구에 있는 묘코쿠지 묘고쿠지는 1,100년의 역사를 지닌 소테츠 소테츠로 유명하지만, 사실 이 소테츠 뒤에는 전설이 있습니다.

전국시대인데, 소테츠가 너무 대단해서 왔다.

노부나가에 의해 안토성에 옮겨졌으나 소테츠는 사카이로 돌아가고 싶다며 밤마다 울었다.

분노한 노부나가는 그를 잘라 버려 버리라고 명령했지만, 소테츠는 피를 흘리며 기절했고, 노부나가는 기분이 좋지 않아 묘코쿠지로 돌아갔다고 한다.

또한 1868년에는 토사 번주가 사카이에 상륙한 프랑스인을 살해했습니다.

사카이의 변으로 인해 도사 가문이 절하라는 명령을 받은 곳이 묘코쿠지였습니다.

묘코쿠지는 사카이의 역사를 말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접근 지점은 위에서 언급한 사카이사카이 전철의 묘코쿠지 덴덴 정류장입니다.

기타 오사카의 유명한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오사카 다쿠지 주차장 고려시대의 다쿠지 주차장을 모델로 하여 역사적 건축물과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2 우메다.

스카이 빌딩은 오사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전망대에서 도시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3 오사카 탕보리 리버사이드는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 박력 있는 건물이 즐비한 지역으로, 신비로운 야경을 자랑하는 지역입니다.

4 덴덴타운 일본을 대표하는 부품, 전자기기 쇼핑센터로 많은 매장이 입점해 있습니다.

5 난바 공원 도심 외곽의 조용한 공원으로 여름에는 수영장에서 놀 수 있습니다.

6 신사이바시학교 다양한 요리교실을 체험하고, 오사카의 대표음식 중 하나인 오코노미야키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7 세계농구박물관 오사카를 대표하는 농구박물관입니다.

농구의 역사와 각종 유물을 볼 수 있고, 농구공도 무료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간사이 국제공항 주변 관광명소

오사카부 가이즈카시에 있는 미즈마지 절은 ‘짐승 관음’이라는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간사이 국제공항 하마데라 근처 오락거리

사카이시 니시구에 있는 하마데라 공원은 300종 6,500그루의 장미가 피어나는 장미 정원과 어린이용 기차, 고카트 등 어른과 아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원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간사이 국제공항 아와시마 주변 관광명소

아와시마 신사는 인형을 공양하는 신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