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짐 짐박스휘트니스 광명하안점 짐박스 앱 회원가

광명으로 이사하고 가장 먼저 든 생각은 ‘운동은 어디서 할 수 있을까?’였다.

칸칸이 추천한 헬스장은 짐박스휘트니스 광명하안점 이었습니다!
50m NAVER Corp.자세히 보기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OpenStreetMap Map Controller Legend Real Estate Street 읍,면,동시,군,구시가지,도

짐박스휘트니스 광명하안점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258 B1 예약

주소 :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258 B1 영업시간 : 평일 06:00~24:00 주말 09:00~21:00 전화번호 : 0507-1345-6406

이전 이미지다음 이미지 광명짐 짐박스휘트니스 광명하안점 외관!
금당사거리에 위치한 짐박스휘트니스 광명하안점이 지하에 위치해있습니다!
건물 외관부터 “나는 짐박스다”, ㅎㅎ. 짐박스로 내려가면 짐박스 PT+가 보입니다.

여기 저기에 프로모션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러기지박스 ​​PT+는 1. 트레이너 리얼 리뷰 시스템 2. PT 10회당 30일 회원권!
3. 네이버 블로그에 리뷰를 작성하면 짐박스 포인트 50,000점이 적립되고, 네이버 플레이스나 인스타그램에 리뷰를 작성하면 짐박스 포인트 5,000점이 적립됩니다!
짐박스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광명체육관 Gym Box Fitness 광명하안점 출석체크 & 이벤트!
출석을 확인하려면 체육관에서 스마트폰의 앱에 있는 바코드를 스캔하세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남겨주시면 매일 선착순 30분께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무료이니 오실 때마다 리뷰를 남겨주세요. 아, 무료예요!
이전 이미지다음 이미지 광명짐 짐박스 피트니스 광명하안점 짐박스 앱!
짐박스를 이용하시려면 ‘김박스’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앱 하나만 설치하면 쉽게 헬스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편안합니까!
게다가 G-오더(Order)), 그냥 음료를 주문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여기에서 체육관 상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프로틴쉐이크, 몬스터, 물, 프로틴바 등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짐박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짐박스 포인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확인 해봐!
광명짐 짐박스휘트니스 광명하안점 구독회원가입!
Gym Box에는 가입 회원 시스템이 있습니다.

구독 멤버십 기본은 월 36,900원, 구독 멤버십 프로는 월 53,800원입니다!
베이직은 광명하안점에서 1일 1회 입장 시 이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Pro는 모든 체육관 박스에 무제한 입장을 허용합니다.

출장을 많이 다니는 경우에는 Pro 멤버십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직장-집, 학교-집이라면 기본 멤버십이 유익한 것 같아요!
아니면 짧은 시간 동안 여러번 헬스장을 이용한다면 프로에 가는 것이 훨씬 더 유익한 것 같아요!
광명체육관 짐박스휘트니스 광명하안점 스포츠웨어&정수기!
헬스장에 들어오셔서 바코드를 스캔하시고 오른쪽으로 직진하시면 운동복과 정수기가 비치되어 있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 왼쪽이 여자 탈의실, 오른쪽이 남자 탈의실이에요!
흥미로운 점은 운동복 사이즈가 L부터 시작한다는 점입니다.

시작해볼까요? 여자 라커룸 옆에는 L, XL, 2XL 운동복이 있고, 남자 라커룸 옆에는 XL, 2XL, 3XL 운동복이 있으니 헷갈리지 마세요!
중앙에는 정수기가 2개 있고, 상단에는 텀블러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운동하는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텀블러를 놓은 것 같았어요. 운동할 때 텀블러 들고 다니는 게 꽤 귀찮은데 그냥 여기에 두고 와서 먹기만 하면 편할 것 같았어요!
수건 옆에는 ‘수건 2개만’이라는 안내문이 붙어 있었어요!
그래서 수건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나를 위해 그것을 해주었다는 것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운동할 때도 땀 닦을 때 수건 한 장만 사용하고, 집에 와서 빨래하면 충분해요!
광명짐박스휘트니스 광명하안점 여자 라커룸 내부 입니다!
물론 라커룸 사진을 찍을 생각은 없었지만, 운동하고 나갈 때 안에는 사람이 없어서 조용히 사진을 찍었습니다.

샤워실이 4개 있었는데, 모두 너무 깨끗했어요!
샤워실이 많으면 다 관리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깨끗하고, 건조기도 2개나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저만 해도 드라이어로 머리 말리는데 최소 7분은 걸리는데, 뒤에 다른 분들이 드라이어를 기다리고 있으면 빨리 말려야 할 것 같아서 말릴 수가 없어요. 다… 다행히 러기지박스 ​​하단에는 헤어드라이어가 2개나 있어서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광명짐 짐박스휘트니스 광명하안점 이용규칙!
라커룸 곳곳에 이용규칙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짐박스 광명하안점 샤워는 11시 50분까지 가능해요!
타이밍이 좋아서인지 11시 조금 넘은 시간에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더라구요. 일일락커 공간이 작지 않아서 좋았어요. 롱패딩을 입고 있어서 롱패딩과 후리스, 바지, 반팔을 넣었는데 그래도 여유가 있었어요!
이전 이미지다음 이미지 광명헬스장 짐박스휘트니스 광명하안점 인테리어 1!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이용자가 많지 않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사진 찍기가 좀 힘들었어요. 그래도 자전거를 탈 때는 런닝머신이 있습니다.

천국의 계단은 비어있어서 재빨리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ㅎ 그날은 천국의 계단을 오를 기력이 없었지만, 조만간 천국의 계단을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요즘 천국의 계단이 유행이라고 들었는데, 러기지박스 ​​광명하안점에 두 곳이 있어요.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던 중에 친구처럼 생긴 두 사람이 함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친구들과 함께 운동하기 좋은 환경인 것 같아요!
여러 종류의 장비가 있었습니다.

종류별로 하나씩 있었다면 저 같은 사람은 사용하기 힘들었을 텐데 종류마다 달랐어요. 기기가 여러개 있어서 신경쓰지 않아도 되서 좋았어요!
다행히 각 기기를 사용하기 위해 줄을 설 필요가 없어서 신경쓰지 않아도 되었어요!
광명체육관 짐박스휘트니스 광명하안점 런닝머신!
저 같은 헬린이 운동하기 가장 쉬운게 런닝머신이에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런닝머신에 무선충전기가 있다는 점!
!
!
!
!
그날 이어폰을 가져왔어요. 런닝머신 화면에서 솔로 플레이하는 걸 깜빡했네요 . 하지만 이어폰을 가져왔다면 이어폰을 끼고 영상을 보면서 런닝머신에서 뛰었을 것입니다.

광고 이후 계속됩니다.

다음 주제 작성자 취소 광명체육관 Gym Box 피트니스 광명하안점 내부 플레이 0 좋아요 0 좋아요 공유 0:00:00 재생 음소거 00:00 00:00 실시간 설정 전체 화면 해상도 currentTrack 자막 비활성화 재생 속도 NaNx 해상도 자막 설정 비활성화 옵션 글꼴 크기 배경색 재생 속도 ​0.5x 1.0x (기본값) 1.5x 2.0x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도움말이 음소거되었습니다.

도움말 라이센스 이 영상은 고화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해상도를 변경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0:00:00 광명체육관 짐박스 내부 축소/확장 피트니스 광명하안점 #광명체육관 # 광명PT # 광명헬스 # 짐박스 # 하안동체육관 광명체육관 짐박스 피트니스 광명하안점 2!
이건 다음날 점심입니다.

제가 갔을 때 촬영한 영상입니다.

솔직히 점심에 가면 사람이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_ㅠ 그런데 12월말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어요!
여기… 여기가 근육 레스토랑인가요? 광명짐 짐박스휘트니스 광명하안점 짐박스 앱점 혼잡상황 및 편의시설!
사진을 잘 못 찍는 것 같아 지점 투어 사진을 앱에 올렸어요… !
앱의 좋은 점은 지점 혼잡 상황을 보여주니까 자리가 없을 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주변 사람들!
개인 샤워부스, 공용 사물함, 개인 사물함, G-order 카페, Wi-Fi, 회원 유니폼 대여, 수건 대여 등 편의 시설도 매우 좋았습니다.

이 모든 것이 가능한 러기지박스 ​​광명하안점 리뷰입니다!
제공내역 : 헬스장 ​​1개월 회원권(기본) + 회원복 + 3,000포인트